큐닉스, 4K해상도에 피벗 기능까지 지원하는 27형 모니터 출시

큐닉스, 4K해상도에 피벗 기능까지 지원하는 27형 모니터 출시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경성글로벌코리아 대표 김준길www.qnix.biz)가 27형 QHD 광시야각 모니터 “QNIX QX2710 LED 에볼루션Ⅱ DPmulti TURE10 피벗’”을 출시한다.

11

신제품은 기존의 “QX2710 LED 에볼루션Ⅱ DPmulti TURE10″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계승하고, “QX323QHD슈퍼울트라피벗”에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받았던

피벗 스탠드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를 배가시킨 제품이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의 특징점인 Virtual 4K를 통해 가상 UHD(3840X2160)해상도를 재현할 수 있으며,

플리커 프리와 청색광 차단(Low Blue Light) 모드를 제공하여 장시간 모니터 앞에 앉을 수 밖에 없는 유저들의 시력을 보호한다.

또한, 빛 반사 방지 코팅 기술이 적용된 고강도 하드코팅 필름 Anti-Glare 3H 패널 장착, 178도의 넓은 시야각에 sRGB를 100% 지원하며 4ms(GTG)의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한다.

22

밝기가 350칸델라 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전력46W의 저전력 제품이어서 소비 전력 측면에서도 우수하다.

입력단자로는, 최신 입력단자인 HDMI(1.4Ver), DP(1.2Ver)를 포함 DL-DVI, Audio In, Out 을 제공하며, 전용 멀티스탠드를 통해 피벗, 스위블, 엘리베이션, 틸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소비자의 가격적인 부담을 고려해 DP(1.2Ver)포트, Audio out 단자를 제거한 보급형 제품인 ‘QNIX QX2710 LED 에볼루션Ⅱ Multi TURE10 피벗’도 함께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큐닉스 디스플레이 사업부 담당자는 “앞으로도 큐닉스는 유저들이 만들어가는 브랜드로써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생각과 마음까지 담은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을 출시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www.qnix.biz 에 방문하면 더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About Bora Kim

researcher, color technology labora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