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슬림 베젤 27형 모니터 ‘AOC 2777′ 출시

알파스캔, 슬림 베젤 27형 모니터 ‘AOC 2777′ 출시

알파스캔(대표 류영렬)이 최신 네오 블레이드(Neo Blade) AH-IPS 패널을 적용한 초슬림 내로우 베젤 디자인의 27형 모니터 ‘알파스캔 AOC 2777 IPS MHL+DP’를 출시했다

AOC 2777 front

AOC 2777은 AH-IPS 패널 로드맵의 가장 최신 모델인 네오 블레이드 패널을 채택해 이너 베젤의 폭을 기존 제품 대비 50%나 대폭 줄인 4.1mm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외부 베젤 2mm를 함께 고려하면 모니터 화면 테두리가 불과 6.1mm에 불과하다.

AOC2777 side

모니터 후면은 블랙 하이글로시와 실버 헤어라인 투톤으로 장식했고, 실버 메탈 소재의 스탠드와 투명 테두리로 마무리한 베이스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과거 디자인을 위해 포기했던 75×75mm 베사홀을 다시 적용했으며, 스탠드의 목높이도 기존보다 2배 가량 높은 110mm를 적용했다.

또한 OSD도 버튼식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했고, 스피커도 3W×2로 업그레이드했다.

AOC 2777 back

인터페이스는 DisplayPort와 D – SUB 및 2개의 HDMI 단자를 제공한다.

또한, MHL 기능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연결해 충전과 함께 영상과 음향을 함께 모니터로 전송할 수 있다.

이외에도 7개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최대 4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띄울 수 있는 ‘스크린플러스(Screen+)’,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아이메뉴(i-Menu)’ 소프트웨어가 제공된다.

윤도원 알파스캔 국내전략사업부 상무는 “신제품은 4.1mm 이너 베젤을 성공시킨 최신 기술의 네오 블레이드 AH-IPS 패널을 채택한 알파스캔의 제품력에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결합한 제품”이라며 “현재 비교 가능한 제품이 없는 디자인과 성능의 제품이니만큼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alphascan.co.kr/product/product_view.asp?recommend=B13&view_type=1&prod_id=A01A0000356

About Bora Kim

researcher, color technology labora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