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러스, 전수검사공정 거친 27형 WQHD해상도 ‘WQ270포토CG그래픽’출시

원플러스, 전수검사공정 거친 27형 WQHD해상도 ‘WQ270포토CG그래픽’출시

그래픽 전문가용 및 의료용 모니터 생산 전문 기업인 (주)1PLUS(대표 송재웅 www.lcd21c.co.kr)가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WQHD급 27형 모니터 ’1PLUS 스튜디오 WQ270 포토 CG그래픽 무결점’을 출시했다.

1plus-wq270-11

신제품은 24인치 전문가용 제품 중 그래픽디자이너 사용자들에게 인정을 받은 제품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개발 단계부터 컬러 전문가를 위한 제품으로 고안되었으며, 고가 외국 브랜드에 비해 가성비가 뛰어나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모니터 한대 한대를 ‘전수검사’하여 컬러 표준인 색온도 6500K, 감마 2.2에 맞게 적용시켜 정확한 컬러를 구현한다.

특히, 출고하는 모든 모니터를 전수 계측하여 생산하는 방식은 고가 브랜드 라인에서만 시행하던 단계였으나, 원플러스의 컬러 보정 기술을 기반으로 이번 신제품에 적용시킬 수 있게 되었다.

1plus-wq270-22

공정을 거쳐 웹 표준의 색온도와 감마를 보여주기 떄문에 웨딩스튜디오, 광고스튜디오, 포토샵작업, 이미지편집/영상 등과 같이 다양하고 전문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사진 촬영, 이미지 편집 후 인쇄 출력 등에 매우 뛰어나다.

이 외에도 sRGB 색공간을 100% 지원해 사실에 가까운 컬러를 그대로 표현함으로써 그래픽 전문가에게 뛰어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1plus-wq270-33

원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원플러스는 컬러보정 기술(H.W Calibration)과 국내에서 개발한 신뢰성 높은 AD보드를 사용함으로써 호환성이 높고, 잔고장 걱정 없다”며,

“의료용 및 컬러 전문가용 모니터 기술을 바탕으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모니터를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모니터를 기획,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lcd21c.co.kr/bbs/board.php?bo_table=03_1&wr_id=20

About Bora Kim

researcher, color technology laboratory.